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의 정리

안놀안씀

by fable 2024. 2. 27.

오늘부터 안 놀고 안 쓰기로 했다.
열심히 더 하는건 잘 모르겠기에
일단 내가 줄일 수 있는 것 부터 해보기로.
시범기간은 올해 12/31까지 이다.

가족, 일, 인간관계, 음악 (듣기, 기타 연습)
제외하고 모든걸 금한다.

일단, 유튜브, 넷플릭스 앱을 지웠다.

설겆이하며 넷플릭스 영상을 보고 싶었지만
음악을 들었다. 새소년

카메라를 사고 싶지만 사지 않았다.
알아보지도 않을 것이다.
알아보는 것도 노는 것이니까.

이것이 나의 최선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뭘 더 할 수 없으니
얻기 위해서 가진 걸 내주는 걸 택한다.